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다양한 해외 프리미엄 여성 액티브웨어 브랜드들을 선보이는 편집매장 더랩108(THELAB108)은 프리즘스포츠(PRISM SPORT)의 화려한 패턴과 컬러풀한 색감의 프린트 레깅스를 선보인다.
 

패션의 트렌디한 요소와 스포츠웨어의 기능성을 적절히 결합하여 보다 세련된 액티브웨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미국 브랜드 프리즘스포츠는 피트니스, 요가, 필라테스 등의 활동뿐 아니라 일상에서 최적화 된 라인과 몸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소재로 사랑 받고 있다. 특히 생동감을 느끼게 하는 프린트와 화려한 색감의 레깅스는 일상복과의 믹스매치를 통해 한층 자신감 넘치고 트렌디한 애슬레저 룩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프리즘스포츠의 신제품 레깅스는 경쾌한 오렌지색으로 포인트를 준 카모플라쥬 패턴과 퍼플, 블루, 그린, 레드 등 강렬한 색상들로 화려한 멋을 살린 자카드와 아즈텍 패턴, 여성스러운 컬러로 나염 프린트된 워터컬러 패턴 총 4가지이다. 신제품 모두 크롭 팬츠이며 워터컬러 패턴은 크롭과 레깅스 두 가지 길이가 있다.
 
프리즘스포츠 by 더랩108의 신제품 프린트 레깅스는 고급스러운 문양과 컬러로 시선을 분산시켜 다리라인을 한층 슬림해 보이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심플한 운동화와 단색의 아우터와 매치하면 올 봄, 화려하면서도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한껏 연출할 수 있다.  크롭 팬츠는 148,000원, 발목길이의 레깅스 팬츠는 152,000원이며 현대백화점 본점의 더랩108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www.thelab108.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여성 스포츠웨어 편집매장 브랜드 더랩108은 액티브웨어와 패션 아이템을 적절히 믹스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 룩’ 의 트렌드를 주도하며 더랩108만의 건강하고 활동적인 이미지와 앞서가는 애슬래저 룩을 제안하고 있다. 또한 다채로운 108가지 애슬레저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