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유아정 기자]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여성화 브랜드 '사뿐'과 컬래버래이션을 맺고 ‘리얼라엘X사뿐 그린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리얼라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클렌징 워터와 클렌저로 이루어진 클렌징듀오를 20% 할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사뿐 페니슈데일리 슬리퍼를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또 구매 고객에게는 사뿐 슈즈의 30% 할인 코드를 선착순 제공한다. 사뿐 온라인몰에서는 사뿐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구매 고객에게 리얼라엘 샘플 4종을 선착순 증정한다.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리얼라엘 클렌징듀오 본품을 증정한다.

 

딥디크, 휴가지서 즐길 수 있는 레디투 퍼퓸 컬렉션 선보여  

프랑스 감성 니치퍼퓸 브랜드 딥디크가 휴가지에서 즐길 수 있는 레디 투 퍼퓸 컬렉션을 추천한다. 지난해 9월 출시돼 눈길을 끌었던 레디 투 퍼퓸 컬렉션은 딥디크의 향기를 브레이슬릿과 브로치 등 액세서리로 만들어 언제든 원하는 향을 쉽게 느낄 수 있는 신개념 향수다. 원하는 곳에 붙이는 퍼퓸드 패치와 손목에 묶어 연출하는 퍼퓸드 브레이슬릿, 그리고 옷에 달아 사용하는 퍼퓸드 브로치(사진) 3종으로 구성되었다. 올해는 브레이슬릿과 브로치에 새로운 향이 추가된다.

 

네오팜, 아세안 최대 뷰티 시장인 태국 진출

네오팜의 스킨케어 브랜드 ‘티엘스’가 아세안 최대 뷰티 시장인 태국에 진출한다. 네오팜은 동남아 최대 이커머스 유통망 중 하나인 쇼피를 비롯해 태국 내 소셜커머스 채널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티엘스의 대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콤부차 발효 성분과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은 티엘스의 시그니처 제품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등 모두 5가지 제품을 태국 시장에 선보일 예정. 향후에는 라자다, JD센트럴 등 이커머스 플랫폼과 오프라인 채널에도 추가 입점을 추진하여 유통 채널을 점차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