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롯데홈쇼핑 특별 방송,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 제공

[한스경제=강한빛 기자] 일동후디스는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출시 1주년을 맞아 롯데홈쇼핑 특별 방송 및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작년 2월에 출시해 1년만에 누적 매출액 약 400억원을 기록했다. 

일동후디스는 성장세에 힘입어 최근 ‘하이뮨’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정하고 복합기능성 건기식 8종을 선보이는 등 건강지향식품기업으로의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21일 오전 7시 30분에 롯데홈쇼핑에서 특별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 중 ‘하이뮨’ 캔 16입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일동후디스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프리&프로바이오틱스’를 증정한다.

한편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오는 21일까지 친구소환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는 하이뮨 모델 장민호 브로마이드 및 포토카드 4종, TV조선 예능 ‘사랑의 콜센타’ 2021년 캘린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스틱 선물세트 및 액상형 파우치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월 25일 발표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지난 1년간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에 대한 고객들의 열렬한 성원에 감사드리며, 덕분에 건기식 브랜드 ‘하이뮨’까지 선보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홈쇼핑 방송 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접점확대에 적극적으로 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강한빛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