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신규 캐릭터 ‘오스카’, ‘플레임슬링어’ 추가…업데이트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컴투스의 ‘스카이랜더스’가 신규 포탈마스터 및 스카이랜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컴투스]

[한스경제=김재훈 기자] 컴투스의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스카이랜더스)’가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컴투스는 23일 스카이랜더스의 신규 포탈마스터 및 스카이랜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전략 전투의 다양성을 더한다.

전장을 진두지휘하는 플레이어 역할의 신규 포탈마스터 ‘오스카’는 아군 스카이랜더의 체력과 인내력을 회복시킬 수 있는 고유 스킬을 지니고 있다. 위기 상황에서 아군을 지원해 전황을 유리하게 바꿀 수 있는 능력을 지녔다.

함께 추가된 전설 등급 스카이랜더 ‘플레임슬링어’는 불속성 딜러 포지션 캐릭터다. 특히, ‘불화살’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만큼 단일 대상에게 시전하는 강력한 원거리 공격에 특화됐으며,  적군에 치명적인 약화효과를 걸 수 있는 스킬도 다수 보유하고 있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내 필수 콘텐츠를 즐기면서, 다양한 게임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저들은 28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자신의 ‘아카데미’ 레벨을 목표 수치 이상 업그레이드하면, 스카이랜더 육성에 필요한 각종 게임 아이템을 비롯해 최고 등급 전설 스카이랜더를 획득할 수 있다.

김재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