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한국, 일본, 대만 서비스…모바일, 스팀 크로스플레이 가능
최대 30명 동시 플레이 및 다양한 모드 지원
['로얄 크라운' 그랜드 론칭. 사진=라인게임즈]

[한스경제=김재훈 기자] 라인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로얄 크라운'이 그랜드 론칭했다.

라인게임즈는 24일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배틀로얄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로얄 크라운'의 그랜드 론칭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로얄 크라운’은 지난해 4월 글로벌 168개 국가에 소프트 론칭으로 첫 선을 보였다. 이번 그랜드 론칭을 통해 국내와 일본, 대만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하는 한편 모바일(AOS/iOS)과 스팀(Steam) 멀티플랫폼을 통해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한다.

이 게임은 ‘생존이 곧 승리’라는 배틀로얄의 재미와 MOBA 장르의 장점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전사’, ‘원딜러’, ‘서포트’, ‘마법사’, ‘탱커’ 등으로 구분된 캐릭터 20여 종을 활용해 긴장감 넘치는 전투와 성장에 기반한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모바일 및 스팀 플랫폼을 통해 최대 30명의 유저가 동시에 참전해 서로의 전략을 겨룰 수 있다. 유저 플레이 성향에 따라 솔로 모드와 팀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해볼 수 있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로얄 크라운’ 그랜드 론칭을 맞아 2월 초부터 진행한 사전예약 이벤트 참가 유저들에게 챔피언 스킨 ‘나비 요정 벨라 세트’를 비롯해 스프레이 아이템인 ‘비웃는 키키’를 지급한다.

김재훈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