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박대웅 기자]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가 성큼 다가온 초여름에 푸르른 자연 속에서 온 가족이 함께 객실과 화담숲, 루지, 뷔페 등을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플레이그린 올인원 패키지'를 7월 14일까지 판매한다.

‘플레이 그린 올인원 패키지’는 객실 1박을 비롯하여 루지 이용권 2매와 화담숲 입장권 2매, 미라시아 브런치뷔페 이용권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하였다. 어린이 놀이터, 생태하천 무료 이용 및 5월말까지 곤돌라 10% 할인의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온 가족이 녹음이 우거진 숲 속에서 치유하고 힐링하며 즐거움을 만끽 할 수 있다.

곤지암리조트는 최근 오픈한 1.9km 트랙을 갖춘 '곤지암루지 360°'를 비롯하여 스키장 정상에 조성된 작은 동물원과 인생 포토존을 만날 수 있는 '정상 휴게소', 북유럽 스타일의 친환경 나무로 조성된 어린 아이들이 맘껏 뛰놀 수 있는 '어린이 놀이터' 등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도심을 벗어나 자연속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즐길거리로 가득하다.

한국관광100선에 선정된 화담숲 입장권 2매가 포함된 ‘화담숲 패키지’와 총 길이 1.9km에 국내 리조트 유일의 360도 회전 코스를 보유한 곤지암루지 이용권 2매가 포함된 ‘루지 패키지’ 역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힐링과 휴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레스토랑 미라시아 브런치 2인 메뉴가 포함된 ‘미라시아 브런치 패키지’와 어린 자녀와 객실에서 함께하며 추억 쌓기에 좋은 ‘키즈 그림일기 패키지’도 이용할 수 있다.

박대웅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