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박대웅 기자] 경기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가 6월 5일부터 여름 제철 보양식 재료로 가득한 ‘썸머 미식 프로모션’을 출시한다.

‘썸머 미식 프로모션’은 기온이 평년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 무더운 도심을 벗어나 시원한 자연 속에서 미식을 맛보고 보양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메뉴들을 선보인다.

곤지암리조트 ‘카페테리아’에서는 메밀, 육전, 마늘쫑 등 여름 보양 식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인다. 고소한 땅콩 소스에 부드러운 육류와 아삭한 무순이 고명으로 어우러진 여름 별미 탄탄 냉면은 여름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

쫄깃한 면발의 메밀국수에 감칠맛 도는 매콤 달콤한 소스를 버무려 돼지고기 육전을 고명으로 올려 먹는 육전 쟁반 메밀 막국수, 감칠맛과 고소한 맛이 일품인 동남아풍 볶음밥에 마늘쫑의 아삭함을 더한 돼지고기 마늘쫑 볶음밥 등 남녀노소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별미들로 가득 채웠다.

한식당 ‘담하’에서 즐길 수 있는 대표 요리에는 직접 손 반죽으로 뽑은 면발과 각종 야채들로 손수 우려낸 육수가 별미인 봉평 메밀 물냉면과 쫄깃한 명태 회 무침이 올라간 매콤하게 먹는 명태회 비빔냉면, 무더운 여름 기력 회복에 좋은 전복을 통으로 올린 통 전복 내장 비빔밥, 매콤 달콤한 소스에 돼지고기 육전을 고명으로 올려 먹는 여름철 별미 메뉴 육전 쟁반 메밀 막국수 등으로 여름철에 시원하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음식들로 엄선했다.

이외에도 곤지암리조트에는 탁 트인 야외 잔디 그늘집에서 자연을 만끽하며 BBQ를 즐길 수 있는 ‘느티나무’와 20여 가지의 신선 재료로 가득한 음식을 브런치 뷔페로 이용할 수 있는 ‘미라시아’ 등 다양한 미각 여행도 즐길 수 있다.
 

박대웅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