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의회 ‘평택 농업발전연구회’는 지난 17일 시의회 3층 간담회장에서 세 번째 간담회를 개최했다./평택시의회 제공

[한스경제=(평택)김두일 기자] 평택시의회 ‘평택 농업발전연구회’는 지난 17일 시의회 3층 간담회장에서 세 번째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권영화 대표의원, 권현미·김영주·유승영 의원을 비롯한 연구회 회원과 집행부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먹거리 종합 계획 관점에서 분석한 3년간 농업예산 현황과 연구회 운영 일정에 관해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농업기술센터 이우진 유통과장은 평택시 먹거리 정책 농업예산과 먹거리 정책 실행 계획안에 관해 발표했다. 이어 연구회 회원들이 질의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연구회는 집행부에서 제공한 평택시 먹거리 정책 농업예산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평택시의 농업 분야 예산에 관한 사항과 평택시 먹거리 정책 실행계획을 수립하기 위한 방안 등을 중점적으로 논의했다.

권영화 대표의원은 “오늘 간담회는 먹거리 정책 농업예산 분석을 통해 그동안의 평택시 농업현황을 종합적으로 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오늘 간담회를 통해 논의된 사항을 참고해 앞으로 지속 가능한 먹거리 체계를 마련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두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