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경 경기도의원(더민주, 군포1)은 경기도의회 군포상담소에서 (사)대한미용사회 경기도지회 오해석 지회장, 군포시지부 정주원 지부장 외 임원진들과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정담회 자리를 가졌다./경기도의회 제공

[한스경제=(군포)김두일 기자]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장인 정윤경 의원(더민주, 군포1)은 경기도의회 군포상담소에서 (사)대한미용사회 경기도지회 오해석 지회장, 군포시지부 정주원 지부장 외 임원진들과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정담회 자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오해석 지회장은 “지난해 미용사회는 경기도 소상공인 지원을 받지 못한데다 코로나19까지 겹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운영에 따른 애로사항을 토로했다.

또한 정주원 지부장은 “앞으로 열릴 제25회 경기도지사배 미용예술경연대회 개최를 통해 새로운 뷰티산업 육성 및 고용창출과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경기도와 지자체의 지원이 절실하다”고 도움을 요청했다.

이에 정윤경 의원은 “그동안 코로나 19로 어려운 실정에도 지역사회 봉사에 앞장서 온 군포시 미용인들께 감사드리며, 제25회 경기도지사 배 미용예술경연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함께 기원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교육기획위원회 차원에서도 특성화고 지원 등을 통해 인재육성을 위하여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두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