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군기 시장이 31일 총 930만원 상당 온풍기 6대를 지원한 용인시학원연합회 관계자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용인시 제공

[한스경제=(용인)김두일 기자] 용인시는 1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현장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관내 자원봉사자, 의료진 등을 위해 대형전기온풍기 6(930만원 상당)를 용인시학원연합회가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날 용인시청 시장실에서 열린 코로나19 방역현장 사랑의 물품지원 전달식에는 백군기 시장을 비롯해 이경호 용인시학원연합회장, 최미숙 용인시학원연합회 수석부회장, 이순선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경호 용인시학원연합회장은 동절기를 대비해 관내 120여개소 학원에서 십시일반으로 모은 성금으로 코로나19 선별진료소 및 예방접종센터 종사자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준비했다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백군기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관련 종사자분들에게 꼭 필요한 물품을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다시민들의 안전을 지키는 일에 유용하게 쓰겠다며 지역사회를 위한 꾸준한 관심도 부탁한다고 말했다.

 

용인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달받은 대형전기온풍기를 자원봉사자와 의료진들이 근무하고 있는 관내 코로나19 선별진료소와 예방접종센터 등에 설치할 예정이다.

 

한편, 용인시학원연합회는 전달식이 끝난 뒤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운영하는 착한학원 단체가입도 진행했다. 착한학원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월 3만원 이상을 정기기부 실천하는 단체로, 연합회 소속 12개 학원이 이날 착한학원에 가입했다.

김두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