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김정연, '국민안내양TV'에서 고흥 석류 완판 나서
재경 고흥군 향우회 ‘이호 회장’, 국민 소리꾼 박애리 명창, 개그맨 최기정 동반 출연
가수 김정연이 고흥 석류 완판에 나선다

 

[한스경제=이수현 기자]  가수 김정연이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TV’에서 ‘제철 농산물 팔아주기’ 운동을 펼친다. ‘오늘도 완판! 뭐든지 팔아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이번 운동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판로 막힌 농가 현장을 찾아 일손을 도우며 맞춤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김정연은 16일에 전남 고흥 친환경 석류 농가를 찾아 수확을 돕고, 올여름 폭염과 폭우로 고통받았던 농민의 애환과 작황, 판로 등을 인터뷰한다. 또한 17일에는 재경 고흥군 향우회 ‘이호 회장’, 국민 소리꾼 박애리 명창, 개그맨 최기정과 함께 ‘오늘도 완판! 뭐든지 팔아드립니다’ 녹화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 박애리 명창은 고흥 친환경 석류를 위해 직접 만든 노래 ‘고흥 석류가 딱이야’를 처음 선보이며 고흥군 농특산물 온라인 ‘고흥몰’의 대표 캐릭터 노랭이도 홍보 방송에 출연한다.

 

김정연은 “시골 버스가 아닌 스튜디오 탑차를 직접 운전해 고흥군을 찾아간다. 코로나19와 극심한 기후변화로 농산물 생산 농가가 어려움을 많이 겪고 있고 특히 위드 코로나 시대에는 지속적인 홍보가 필요하다.”며 ”여러분이 부르면 가수 김정연은 언제든지 달려가 도울 준비가 됐다”라고 밝혔다. 

 

김정연은 노래를 찾는 사람들 1호 트로트 가수로 현재 청주 KBS ‘무대를 빌려드립니다‘ 단독 MC와 KBS 아침마당에 정기적으로 출연하고 있다. 또 OBS, MBN, 채널A 등 종편과 라디오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이수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