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롯데월드, 수능 응시생 대상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롯데월드 매직 아일랜드 / 롯데월드 제공
롯데월드 매직 아일랜드 / 롯데월드 제공

[한스경제=이수현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가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응시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과 힐링 콘텐츠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할로윈 콘텐츠를 21일까지 운영한다. 야외 매직아일랜드에서 진행되는 '호러 할로윈: The Escape'에는 3D 맵핑 영상이 더해져 으스스한 분위기의 매직캐슬과 어우러진 각종 포토존이 가득하다. 또한 26일부터는 겨울을 맞아 크리스마스 시즌 콘텐츠가 예정됐다.

롯데월드 스카이브릿지 / 롯데월드
롯데월드 스카이브릿지 / 롯데월드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에서도 이달 말까지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롯데월드는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동반 1인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입장권을 판매한다.

서울스카이에서는 지상 541m 롯데월드타워 최상단 루프의 두 개로 갈라진 구조물 사이를 연결한 다리를 건너는 고공 스릴 액티비티 '스카이브릿지 투어'를 운영한다. 뿐만 아니라 세계 최고 높이 유리바닥 전망대 ‘스카이데크’와 야외 ‘스카이테라스’도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 롯데월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 롯데월드

전세계 650종 5만5천여마리의 해양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주말마다 바다사자, 수달 수조에서는 레트로, 호러 등 이색적인 콘셉트의 생태설명회도 진행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역시 동반 1인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들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수능 우대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이수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