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화담숲, '봄 수선화 축제’를 맞아 동영상 공모전 개최
화담숲 / 화담숲 제공
화담숲 / 화담숲 제공

 [한스경제=이수현 기자] 곤지암리조트와 화담숲이 ‘화담숲 봄 수선화 축제’를 맞아 동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응모기간은 4월 11일부터 29일까지 약 3주간으로 화담숲을 방문한 이용 고객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화담숲 봄 수선화 축제’ 영상 공모전 참여를 위해서는 화담숲에 만개한 수선화를 담은 동영상을 3분 이내로 자유롭게 촬영하여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지원서와 함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우수작은 내부 심사를 거쳐 5월 13일 선정할 예정이다. 시상으로 1등 1명에게는 LG전자 ‘스탠바이미’를, 2등 2명에게는 LG전자 식물재배기 ‘틔운 미니’를 비롯하여 커피쿠폰 등을 증정한다. 

18일 개원한 화담숲은 총 37종 10만송이의 다채로운 수선화를 만끽할 수 있는 ‘화담숲 봄 수선화 축제’를 열고 있다. 또한 히어리, 미선나무, 매화나무, 진달래, 생강나무 등 각양각색의 봄 야생화를 눈에 담을 수 있다.

화담숲 / 화담숲 제공
화담숲 / 화담숲 제공

자작나무숲에서는 하얀 수피의 자작나무 아래로 가득한 노란 수선화 배경과 색채원과 반딧불이원에 마련된 피크닉 콘셉트와 사진전 테마의 포토존에서 특별한 인생사진도 남길 수 있다.

화담숲은 입장 인원수를 분산하여 여유롭고 안전한 관람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영상 공모전 및 이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화담숲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