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편의사양 추가…‘멀티플X’ 홍보 영상 공개
사진=토요타코리아
사진=토요타코리아

[한스경제=김정우 기자] 토요타코리아는 12일 2022년형 ‘RAV4 하이브리드’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토요타 RAV4 하이브리드는 팔각형을 모티브로 한 입체적인 디자인과 저중심 설계를 통한 우수한 주행성능이 특징인 SUV다. 5세대 RAV4의 부분변경 모델인 이번 RAV4 하이브리드는 운전자가 보다 편하게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편의사양을 추가해 상품성을 높였다.

새로운 디자인의 바이 LED 헤드램프와 신형 18인치 알루미늄 휠이 적용됐으며 조수석 파워시트(AWD모델 사양)와 리어 시트 리마인더를 추가해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또 LED 안개등과 실내 조명을 새롭게 적용해 야간의 실내〮외 시인성을 개선했다. 보다 직관적인 사용을 위해 한글 멀티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MID)도 새롭게 지원된다.

한편, 이번 토요타코리아는 2022년형 RAV4 하이브리드 출시를 기념해 RAV4의 매력을 담은 영상을 선보인다. ‘멀티플X: 멀티플한 당신의 삶에 더 새롭고 더 다양한 능력을’이라는 슬로건 아래 캠핑족, 서핑족, 환경보호가 등 RAV4 하이브리드 유저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아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2022년형 RAV4 하이브리드의 권장소비자가격은 △RAV4 하이브리드 2WD XLE 4170만원 △RAV4 하이브리드 AWD LTD 4740만원(부가가치세 포함, 개별소비세 3.5% 기준)이다.

김정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