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플라자 호텔, '키즈 띵즈 with 마이리틀타이거' 출시
키즈 라운지, 조식, 수영장 이용권 등 포함
플라자 호텔 마이리틀타이거 라운지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플라자 호텔 마이리틀타이거 라운지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스경제=이수현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가 운영하는 플라자 호텔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패밀리 패키지 ‘키즈 띵즈 with 마이리틀타이거’를 8월 15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키즈 띵즈 with 마이리틀타이거’는 체험과 휴식을 동시에 즐기길 원하는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패키지는 인기 어린이 교구 마이리틀타이거 장난감들로 꾸며진 키즈 라운지, 객실 1박, 세븐스퀘어 조식 3인, 수영장 이용권 등이 포함된다.

또한 마이리틀타이거의 도우 놀이 세트, 스크래치 북, 에코백이 담긴 플레이 박스가 별도로 제공된다.

마이리틀타이거 제품과 다양한 놀이 기구로 꾸민 키즈 라운지는 약 70평 규모의 공간과 서울시청 앞 광장 일대가 내려다보이는 탁 트인 도심 뷰를 자랑한다. 또한 트램펄린과 볼풀, 미끄럼틀부터 닌텐도까지 아이를 위한 다양한 놀거리를 갖추고 있다.

키즈 라운지 이용 시간은 팀당 1시간 30분이며 최대 인원을 지정해놓고 방역 활동을 하고 있다. 패키지 관련 자세한 내용은 플라자 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라자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21년 기준 전년 대비 가족 단위 투숙객이 206% 증가하면서 키즈 라운지를 새롭게 조성하고 온 가족이 즐기는 패밀리 패키지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가족 단위 고객들이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기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수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