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토리컴
사진=스토리컴

[한스경제=김성욱 기자] 아이플라이텍 공식대리점 ㈜스토리컴(대표이사 성요한)은 10~19일 스타필드하남점일렉트로마트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프라인 공간에서 아이플라이텍의 A.I 기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자리로 제품홍보존・체험존・이벤트존으로 구성된다. 지난해 국내 처음 출시된 ▲스캔톡(A.I ScanTalk) ▲스캔톡에어 ▲AI 음성인식 스마트 마우스 ▲AI 음성인식 스마트 키보드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전시되는 스캔톡은 스캔 한번에 영어 단어, 문장번역, 음성 작문, 발음연습 등이 모두 가능하다. 99%의 스캔인식 정확도와 종이사전 대비 20배 빠른 검색 속도를 자랑하며 3.7인치 LCD 터치스트린과 실시간 음성인식 검색 기능으로 편리성을 더한 제품이다.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제품 구매 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방문고객 전원에게 할인 혜택 제공은 물론 스캔톡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만5900원 상당의 전용케이스가 무료로 지급되며 검색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 행사도 예정돼 있다.

민현진 스토리컴 실장은 “최근 외국어 번역 제품에 대한 수요 상승과 더불어 스캔톡 제품의 소비자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며 “편리한 학습 환경과 138개 언어를 지원하는 아이플라이텍의 스마트 AI 제품들이 회사 업무처리 및 일상 생활 전반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스타필드 하남 팝업스토어 이벤트는 추후 스타필드 고양점등을 포함한 오프라인 매장으로 확대해 진행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이플라이텍의 다양한 제품들은 교보문고 광화문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강남점, 잠실점에서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아이플라이텍은 세계국제대회인 Blizzard Challenge(국제 음성합성 대회)에서 구글,마이크로소프트 등의 세계적인 기업들을 물리치고 2006년부터 2019년까지 14회 연속으로 우승을 기록한 바 있다. 

김성욱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