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클라우드 환경 최적화…전문가 없이 보안 시스템 구축 가능
9월 30일까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공식 블로그서 신청

[한스경제=김재훈 기자] 네이버클라우드가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보안 관제 시스템을 무료로 제공한다.

네이버클라우드가 10일 클라우드 환경에서 최고 수준의 보안성을 자랑하는 ‘매니지드 보안 관제 서비스(Security Monitoring)’를 7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베이직 유형보다 고도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니지드 보안 관제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것으로 △침입탐지서비스(IDS) △DDoS공격 방어 서비스(Anti-DDoS) △웹방화벽서비스(WAF) △서버백신서비스(Anti-Virus) △침입방지서비스(IPS) 등 외부의 보안 위협을 실시간으로 감시하고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보안 시스템을 제공한다.

10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매니지드 보안 모니터링 사용 이력 없는 VPC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공식 블로그에서 신청할 수 있다.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 결과는 신청 후 일주일 내 개별 안내되며 선정 기업은 신청 기간 후 7개월간 매니지드 보안 관제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네이버클라우드 클라우드 보안총괄 최원혁 이사는 “클라우드 서비스가 대중화되면서 고객의 디지털 자산을 보호하는 보안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받은 네이버클라우드 보안 서비스가 지닌 안정성과 우수성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해보길 바란다”로 말했다.

한편 네이버클라우드는 고객의 디지털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시스템 보안 분야에 지속 투자하고 있다. 국내 CSP 최초로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자가 악성코드 및 랜섬웨어를 탐지하고 대응할 수 있는 ‘Safer/Checker’ 시리즈를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싱가포르 MTCS Tier-3, CSA STAR 골드 등급 인증을 국내 최초로 취득했으며, ISO/IEC 27001, 27017 인증 등 공신력 있는 해외 인증 다수를 통해 우수한 보안 기술력을 입증해왔다.
 

김재훈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