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누적 판매 40만개 돌파
동화약품 기능성 화장품 '후시드 크림'. /동화약품 제공
동화약품 기능성 화장품 '후시드 크림'. /동화약품 제공

[한스경제=변동진 기자] 동화약품의 기능성 화장품 '후시드 크림'이 출시 후 7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억원을 달성했다.

20일 동화약품에 따르면 후시드 크림은 지난해 10월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출시된 이후 여러 차례 완판을 기록했다.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 40만개를 돌파했으며, 높은 관심을 이어가며 현재까지 77만개의 판매고를 올렸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최근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이후 건강한 피부 관리의 필요성이 높아지며 더마 코스메틱 시장이 주목받고 있다"면서 "후시드 크림이 출시 7개월 만에 100억원의 판매 기록을 세운 것은 우수한 제품력을 알아봐 주신 소비자 여러분 덕분”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고객 성원에 힘입어 향후 '후시덤™' 성분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후시드 크림은 마이크로바이옴 소재의 더마 코스메틱 제품으로 피부 밀도 개선에 도움이 되는 후시덤™ 성분을 38.9% 함유하고 있다. 

후시덤™은 동화약품 상처 치료제 '후시딘' 성분과 유래가 동일한 '푸시디움 코식네움'을 연구개발한 스킨케어 특허 성분이다. 비인체 테스트를 통해 콜라겐 생성 증가, 엘라스틴 분해 효소 활성 억제, 히알루론산 합성 효소 생성 증가 등의 효과를 확인됐다.

변동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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