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배우 이현우가 성숙한 비주얼로 여심을 흔들었다.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에 출연한 이현우의 새로운 사진들을 공개했다. 이현우는 드라마 속 천진난만한 리우와는 다른 성숙한 분위기를 과시헀다.

공개된 사진 속 이현우는 카메라를 향한 그윽한 눈빛이 돋보인다. 우월한 비율을 자랑하는 전신컷은 나른한 표정으로 매력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시크함과 부드러움을 오가는 이현우만의 얼굴은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컷들을 만들었다.

또 다른 사진 속 이현우는 정면에서 카메라를 응시하며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깔끔하게 넘긴 머리는 도회적이고 세련된 매력을 뽐내고 날렵한 턱 선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심한듯 시크한 눈빛은 클래식한 무드를 자아낸다.

이현우는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에서 천진난만한 막내미부터 프로페셔널한 천재 해커 면모까지 다양한 매력을 지닌 리우를 소화,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며 글로벌 대세로 발돋움하고 있다. 이현우는 ‘리우’를 그려내기 위해 캐릭터에 대해 깊이 파고들려고 했다고. 그는 “리우의 밝은 모습 뒤에 숨겨진 고민이나 아픔 같은 리우의 내면을 억압하는 모든 것들을 잘 표현해 내보고 싶었다”고 밝혔다. 

또한 이현우는 “촬영 현장에 있는 시간이 배우에게는 다른 것과 비교할 수 없는 큰 재산이라고 생각한다”며 올해가 가기 전에 새로운 작품을 만나고 싶다는 바람을 내비쳤다. 

사진=어썸이엔티 제공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