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비대면 채널 통해 이벤트 대상 2가지 상품 가입 시, 펀드 신규 지원금 2만원 쿠폰 1000명 제공
광주은행은 9월 30일까지 ‘더블로 가입하면 펀드 신규 지원금 2만원 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 /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은 9월 30일까지 ‘더블로 가입하면 펀드 신규 지원금 2만원 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 /광주은행 제공

[한스경제=김한결 기자] 광주은행은 9월 30일까지 ‘더블로 가입하면 펀드 신규 지원금 2만원 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2년 펀드 가입 이력이 없는 만 20세(출생연도 기준 2002년생)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비대면 채널을 통해 다음 5개의 상품 중 2개의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펀드 신규 가입 쿠폰 2만원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이 되는 5개의 상품은 ▲정액적립식 적금 월 10만원 & 6개월 이상  ▲외화 정액적립식 적금 미화 100불 & 6개월 이상 ▲정기예금 100만원 & 6개월 이상 ▲외화 정기예금 미화 100불 & 6개월 이상 ▲전남 청년 미래 적금으로 첫 번째 상품 가입 후 이벤트 기간 내에 두 번째 상품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 중 6월에 5개의 이벤트 대상 상품 중 가입한 고객은 특별 인정되어 이벤트 기간 내에 1개 상품 추가 가입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매주 수요일에 전주(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동안 이벤트 조건을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펀드 신규 가입 지원금 2만원 쿠폰이 제공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변미경 디지털금융센터장은 “디지털 금융 시대에 발맞춰 비대면 상품 및 서비스 제공 등 채널의 디지털화에 주력함과 동시에 고객님께 다양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도 이어가고 있다”며 “비대면 상품 가입을 통한 자산관리로 고객님과 함께 디지털 고객 경험을 나누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와 디지털 신기술을 도입한 비대면 전용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한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