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지난달 10일 교육기부 진로체험 인증기관 재선정
더케이저축은행은 지난 5일 봉은중학교 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교육기부 진로체험을 실시했다. /더케이저축은행 제공
더케이저축은행은 지난 5일 봉은중학교 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교육기부 진로체험을 실시했다. /더케이저축은행 제공

[한스경제=김한결 기자] 더케이저축은행은 지난 5일 봉은중학교 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교육기부 진로체험을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2016년 처음 교육기부 활동을 시작한 더케이저축은행은 2018년 교육부의 교육기부 진로체험기관 인증을 받은 이후 강남구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와 함께 꾸준한 교육기부 활동을 이어왔다.

그 결과, 지난 2022년 6월 10일 교육기부 진로체험 인증기관에 재선정되었으며, 앞으로도 학생들을 위한 지속적인 교육기부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해당 진로체험 프로그램은 앞으로 자신의 진로를 선택하고 꿈을 키워나갈 학생들에게 좀 더 다양한 선택지와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된 만큼, 금융과 금융기관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학생들이 직접 통장개설 등의 업무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더케이저축은행 관계자는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학생들의 열정과 능동적인 참여 자세가 인상 깊었다”며 “학생들의 열의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앞으로 더 나은 진로체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한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