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양사, e스포츠 공동 마케팅 제휴 MOU 체결
간편식, 스낵, 라면 등 콜라보레이션 계획
“서로 시너지 내도록 최선 다할 것”
조 마쉬 T1 조 마쉬 대표 - 이건준 BGF리테일 대표 MOU 현장. 사진=T1
조 마쉬 T1 조 마쉬 대표 - 이건준 BGF리테일 대표 MOU 현장. 사진=T1

[한스경제=김재훈 기자] e스포츠와 편의점 업계를 대표하는 T1 Entertainment & Sports (T1)과 BGF리테일이 e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시너지를 도모한다,

T1은 29일 편의점 업계 1위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과 다양한 상품 출시 및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BGF리테일 사옥에서 진행한 이날 업무 협약식에는 조 마쉬 T1 CEO 이건준 BGF리테일 대표 등 양사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오는 4분기 T1 간편식 시리즈 출시를 시작으로 HMR, 스낵, 라면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이를 통해 리그 오브 레전드(LoL) 팬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며 T1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굿즈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조 마쉬 T1 CEO는 “편의점 1위 업체인 CU와의 제휴를 통해 T1, BGF리테일 콜라보 상품들이 출시해서 기대가 크다”며 “서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