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CGV가 해외에서 공연되는 뮤지컬을 극장에서 생중계한다.

CGV는 일본 도쿄 휴릭홀동경에서 오는 14일 오후 1시에 진행하는 뮤지컬 ‘이퀄’을 생중계한다고 2일 밝혔다. CGV용산아이파크몰, 대구아카데미, 서면 등 3개 극장에서 진행된다.

메타씨어터와 협력해 극장에서 생중계하는 이번 공연에는 가수 원호와 빅톤의 임세준이 출연한다. 뮤지컬 ‘이퀄’은 흑사병과 마녀사냥의 시대인 17세기를 배경으로 두 친구 테오와 니콜라가 상호 공존의 방법을 찾아나가는 과정을 그린 창작 뮤지컬로, 러닝타임은 105분이다. 한국에서 지난 2월부터 공연된 바 있다.

한편 17일 오후 7시 30분에는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진행하는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도 CGV에서 생중계한다. 2001년 개봉한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를 원작으로, 이창용, 최연우, 뉴이스트 렌(최민기)이 출연한다. 1983년 대학생 인우는 우산 속으로 뛰어든 태희에게 운명을 느끼고 사랑을 나누지만 태희가 사고로 죽고 17년 뒤 국어 교사가 된 인우가 태희를 떠올리게 만드는 남학생 현빈을 만나 혼란스러워하는 이야기다. 

뮤지컬 ‘이퀄’과 ‘번지점프를 하다’의 가격은 4만 4000원이다.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CGV 제공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