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아트북 판매 취지에 공감해 성원 보내준 유저들에게 감사”
엔픽셀, 장애인 선수단 운영 등 사회공헌 활동 지속 확대
사진=엔픽셀
사진=엔픽셀

[한스경제=김재훈 기자] 엔픽셀이 ‘그랑사가’ 이용자들과 함께 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뜻깊은 활동에 나섰다.

엔픽셀은 4일 그랑사가의 아트북 판매로 모은 후원금 5000만 원을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전액 기부한다고 밝혔다.

후원금은 회사가 발행한 아트북 판매 수익금 전액과 발전 기금을 더해 마련 됐다. 해당 기부금은 굿네이버스 및 밀알복지재단 등 비영리 단체를 통해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의 △주거환경 개선 △교육비 및 치료비 △생활 지원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엔픽셀은 지난 3월 아트북 판매와 함께 유저들에게 기부 취지를 안내했다. 유저들 역시 취지에 공감해 아트북 판매 2주 만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되는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엔픽셀 관계자는 “그랑사가의 첫 번째 아트북 발행과 함께 유저들의 정성이 보태 마련된 후원금인 만큼 좋은 곳에 의미 있게 사용되길 바란다”며 “판매 취지에 적극 공감하고 성원을 보내 준 유저들에게도 다시 한 번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엔픽셀은 2017년 9월 설립된 게임 개발사로 첫 프로젝트 그랑사가에 이어 다수의 신규 프로젝트를 개발 중이다. 지난해 9월부터 장애인 선수단을 창단 및 운영는 등 사회 공헌 활동도 지속 확대하고 있다.

김재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