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워치 제공
볼워치 제공

△볼워치, 엔지니어 마스터II 에비에이터 오버사이즈 출시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볼(BALL)을 공식 수입,유통하는 ㈜카이브에서 라이트 형제의 용기 있는 노력에 깊은 영감을 받아 제작된 ‘엔지니어 마스터II 에비에이터 오버사이즈’를 선보인다. 컬렉션의 이름처럼 48mm 지름의 대담한 스타일의 놀라운 존재감을 느낄 수 있는 이 제품은 빈티지한 느낌에 전통적인 파일럿 룩을 보여주는 컬렉션이다. 오토매틱 칼리버 볼 RR1102 무브먼트에 의해 구동되며 날짜, 요일 기능 및100방수와 더불어 4.800A/m 항자성을 갖추고 있다. 또한 시,분,초침 및 다이얼에 있는 31개의 삼중 수소 마이크로 가스 튜브가가독성을 크게 향상 시켰다.

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 마포구 재능인재 학생을 위한 응원꾸러미 전달

애경산업이 지난11일 오후 2시 마포구청에서 마포구,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마포구 재능인재 학생을 위한 ‘응원꾸러미 전달식’을 진행했다. 애경산업은 과학, 체육, 음악 등 재능을 가지고 있으나 경제적 사정으로 꿈을 펼치지 못하는 저소득 학생 300명을 위해 소비자가 기준 약 3천만원 상당의 응원꾸러미 300세트를 전달했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점자 태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한 욕실 용품용 점자 태그가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브랜드·커뮤니케이션(Brands & Communication Design) 부문본상을 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제품은 헤어케어, 바디케어 용품에 걸어 사용하는 ‘점자 태그(Tag)’다. 샴푸, 바디워시 등 욕실에서 사용하는 제품 용기에 점자 표기가 없어 구분에 어려움을 겪는 시각장애인을 고려해 제작했다.

이케아코리아 제공
이케아코리아 제공

△이케아 코리아, ‘스웨덴 미트볼 데이’ 할인 행사 진행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스웨덴 미트볼 데이’를 맞아 미트볼 및 플랜트볼 15% 할인 행사를 8월 11일부터 8월 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매년 8월 23일 돌아오는 ’스웨덴 미트볼 데이’를 기념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스웨덴을 대표하는 음식인 미트볼을 맛보며 스웨덴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내 스웨덴 푸드 마켓에서 판매하는 미트볼과 플랜트볼을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쌍방울 제공
쌍방울 제공

△비비안, 몰랑이 협업 상품 출시 기념해 팝업 스토어 오픈

비비안이 '몰랑이'와 함께한 협업 상품을 출시를 기념하며 팝업 스토어를 오픈 한다. 비비안은 스타필드 고양 지하 1층 광장에서 12일부터 21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열고, '몰랑이'와 함께한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