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25일 오후 8시 3종 선봬
32% 할인 판매
신발냄새제거제 ‘그랜즈 레미디 35g’. /JW생활건강 제공
신발냄새제거제 ‘그랜즈 레미디 35g’. /JW생활건강 제공

[한스경제=변동진 기자] JW생활건강은 신발냄새제거제 ‘그랜즈 레미디 35g’ 런칭을 기념해 25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랜즈 레미디 35g은 오리지널(무향), 페퍼민트, 오렌지 3종으로 구성된 뿌리는 타입의 신발냄새제거제다. 하루에 한 번씩 일주일 연속으로 뿌리면 최대 6개월까지 효과가 지속된다.

이날 이벤트는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신제품 그랜즈 레미디 35g 3종을 소개하고, 정상가 1만9000원에서 최대 32% 할인한 1만2900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오리지날(무향), 페퍼민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피톤치드 스프레이 ‘포레스트샤워 휴대용’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또 라이브 방송 중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인증과 댓글 소통을 활발히 한 고객 각 5명에게 3만원 상당의 JW생활건강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브 1박스와 4만원 상당의 JW생활건강 비타민C 골드 1박스를 증정한다.

JW생활건강 관계자는 “제품 런칭을 기념해 최대 할인율과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 했다”며 “특히 그랜드 레미디 오렌지는 30개 한정 수량을 최저가로 판매하기 때문에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그랜즈 레미디 35g은 JW생활건강 스마트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변동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