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새로운 시즌 ‘공용 구역’ 오픈…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증정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한스경제=김재훈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프렌즈타운’의 신규 스테이지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29일 모바일 꾸미기 퍼즐게임 프렌즈타운에 각종 아이템과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지급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프렌즈타운의 신규 스테이지를 오픈하고 오는 31일부터 9월 18일까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시즌의 ‘공용 구역’을 오픈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하며 포인트를 모아 공용 구역 꾸미기를 완성하고, 완성 정도에 따라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9월 1일부터 21일까지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가 5개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시 카카오톡 이모티콘 ‘냠냠이’를 획득 가능하다. 

여기에 오는 9월 8일부터 14일까지는 초반 구간 이용자들의 성장을 돕는 ‘무지개별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스테이지를 한 번에 높은 점수로 클리어할 시 ‘무지개별’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을 모아 꾸미기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프렌즈타운은 ‘카카오프렌즈’로 꾸며진 공간에서 캐릭터들과 함께 퍼즐을 플레이하고 퀘스트를 수행해 ‘나만의 타운’을 만들어 나가는 게임으로,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김재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