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원 컴퓨터할인매장 대표, / 컴퓨터할인매장 제공
김진원 컴퓨터할인매장 대표, / 컴퓨터할인매장 제공

[한스경제=김정환 기자] 컴퓨터가 개발된 이후 컴퓨터는 더 이상 단순한 전자기기가 아닌 현대인의 생활 필수품이 됐다. 특히 펜데믹 이후 비대면 생활이 익숙해진 최근의 상황은 컴퓨터가 우리의 생활 속에 더욱 깊게 파고들게 만들었다. 

이러한 가운데 수원시 권선구에 위치한 ‘컴퓨터 할인 매장’이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하며 주목받고 있다. 

컴퓨터할인매장은 25년 넘게 한 자리에서 꾸준히 컴퓨터 판매와 수리, 맞춤형 컴퓨터 주문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민들의 사랑을 받아 온 컴퓨터 판매점이다.

모든 종류의 데스크탑 PC, 노트북은 물론 모니터, 프린터 등 컴퓨터 주변기기, 케이블, 메모리 등 각 종 엑세서리를 취급하고 있으며, 고객 맞춤형 컴퓨터 주문 제작과 중고 제품 판매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고객제일주의를 모토로 친절한 상담과 함께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해 최적화된 제품을 빠르게 제작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고객만족도가 높다.

또 전문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컴퓨터 수리와 데이터 복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빠르고 친절한 A/S로 호평 받는다. 

2대째 매장을 물려받아 운영하고 있는 김진원 대표는 컴퓨터 관련 학과를 졸업하고 IT 기업에서 경력을 쌓아 온 컴퓨터 전문가다. 

김진원 컴퓨터할인매장 대표는 "아버지가 운영하시던 매장 운영의 철학을 이어받아 누가 안 되게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한곳에서 오랫동안 훌륭하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었던 이유는 우수한 기술력은 물론이고 고객들과 쌓아 온 신뢰가 바탕이 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또 "지역에 어려운 사람들에게 무료 수리, 상담을 꾸준히 진행 하며 매장 운영의 보람을 찾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매장을 오랜 시간 동안 운영해 온 원동력이 됐던 것 같다"며 "고객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 작은 기여를 할 수 있는 업체가 되고 싶다"라는 희망을 피력했다.

김정환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