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CGV가 아이돌 그룹 AB6IX(에이비식스)의 여섯 번째 앨범 발매 제작 스토리를 담은 숏무비 ‘에이비식스 : 테이크 어 챈스(AB6IX : TAKE A CHANCE)’를 다음달 5일 단독 개봉한다고 23일 밝혔다. 

AB6IX는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등 4인의 멤버로 이뤄진 아이돌 그룹으로 오는 10월 4일 컴백을 앞두고 있다. 6TH EP 'TAKE A CHANCE (테이크 어 챈스)‘ 동명의 타이틀로 개봉하는 숏무비에는 앨범 제작기와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았다. 이번 콘텐츠를 통해서만 독점으로 공개되는 새 앨범의 라이브클립도 볼 수 있따.

CGV 는 ‘에이비식스 : 테이크 어 챈스’ 개봉을 기념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관람 후 티켓을 매표소에서 인증하면 개봉 1주차에는 스페셜 아트 티켓을, 2주차에는 다양한 콘셉트의 포토 카드를 랜덤으로 1종 선착순 증정한다. 개봉일인 10월 5일, 서울 지역 3개 극장에서는 AB6IX가 참석하는 무대인사도 예정돼 있다. 

이정국 CGV ICECON사업팀장은 “CGV만의 <CGVISTA> 특별 기획전에서는 KPOP 아티스트들의 궁금한 컴백 스토리와 다채로운 모습을 극장의 큰 스크린으로 관람할 수 있다”며 “같은 아티스트를 사랑하는 팬들이 함께 모여 숏무비도 관람하고, 응원의 마음도 보내는 소중한 시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