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CGV는 십센치(10CM)의 소극장 콘서트 실황을 담은 ‘십센치 : 권정열 인 시네마’를 10월 8일 개봉한다고 27일 밝혔다. 

‘십센치 : 권정열 인 시네마’는 지난 8월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6일간 진행된 소극장 콘서트 ‘10CM Summer Concert ‘Kwon Jeongyeol’의 3일차, 6일차 공연을 하이라이트로 구성한 공연 실황 영화다

10CM는 ‘아메리카노’,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등 여러 히트곡을 통해 대중적 인기를 얻어 왔다. 특히 올여름에는 ‘그라데이션’, 빅나티(BIG Naughty, 서동현)와 함께 발매한 ‘정이라고 하자’ 등이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믿고 듣는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십센치 : 권정열 인 시네마’는 CGV강남, 광주터미널, 대구아카데미, 대전탄방, 동수원, 서면, 울산삼산, 인천, 제주, 천안터미널 등 전국 16개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년 10월 10일 10CM가 팬들과 함께 즐기는 기념 행사인 ‘텐텐절’ 이벤트도 오는 10월 10일 CGV영등포에서 진행한다. 올해 진행하는 ‘텐텐절’ 이벤트는 ‘십센치 : 권정열 인 시네마’ 관람부터 무대인사, 미니 콘서트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정국 CGV ICECON사업팀장은 “믿고 듣는 음원 강자 10CM의 공연을 극장에서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십센치 : 권정열 인 시네마’를 개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CGV는 팬들이 극장에서도 콘서트장의 뜨거운 열기를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아티스트 콘텐츠를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