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테라 제공
벤테라 제공

△벤테라, 프리미엄 남성시계 8종 GS SHOP 런칭

프리미엄 남성 시계 브랜드 ‘벤테라’가 지난 10월 1일 GS SHOP에 입점하였다. 벤테라 시계는 20대부터 40대까지의 직장인 남성을 타겟으로 남성미가 느껴지는 합리적인 가격의 남성 메탈 시계 컬렉션이다. 가볍고 견고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되어 착용감이 우수하고 알레르기와 변색에 강하다는 특징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투 버튼 형식의 버클과 단단한 엔드피스 사용으로 마모가 덜 발생하여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FROFILE 형식의 밴드로 일체형 밴드에 비해 착용감이 뛰어나며 간단한 세안, 빗물과 같은 일상 속에서의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빌리프 유니버스 인 할로윈’ 팝업 전시 오픈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전개하고 있는 스토리텔링형 세계관인 ‘빌리프 유니버스’를 접목해 10월 한 달 간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할로윈 컨셉의 팝업 전시를 선보인다. 빌리프는 그간 브랜드 스토리와 가치관을 담은 빌리프 유니버스를 활용, 뷰티 업계 최초로 NFT를 발행하고 아시아 최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빌리프 유니버스 월드를 오픈하는 등 온라인 상에서의 고객 경험을 강화해 온 바 있으며 이번 팝업 전시를 기점으로 브랜드 세계관을 오프라인 경험으로까지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에스트라 제공
에스트라 제공

△에스트라, ‘리제덤RX 리프팅 캡슐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신제품 ‘에스트라 리제덤RX 리프팅 캡슐크림’을 출시한다. 캡슐 크림의 명가인 에스트라만의 독보적인 포뮬라로 무장한 이번 신제품은 피부 노화와 탄력 저하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강력한 더마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에스트라 리제덤RX 리프팅 캡슐크림’은 에스트라의 특허 캡슐에 독일 바스프(BASF) 사의 특허 성분 펩타이드가 더해진 ‘파워 리프팅 캡슐TM’이 최초로 적용되어 즉각적이고 강력한 탄력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젤리크루, 모바일 앱 정식 버전 론칭

핸드허그의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젤리크루'가 6일, 모바일 앱 정식 버전(iOS, 안드로이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젤리크루 모바일 정식 버전 앱은 기존보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적용하여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한층 귀여워진 디자인으로 젤리크루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젤리콘' 메뉴가 눈길을 끈다. ‘젤리콘’은 젤리크루 에디터가 발행하는 크리에이터 인터뷰, 취향&상황별 추천 제품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들로 채워진다. 추후에는 앱 사용자도 자유롭게 콘텐츠를 작성할 수 있도록 만들어,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발전시킬 예정이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