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I 제공
EUI 제공

△EUI, 수험생을 위한 “저소음 시계” 선보여

비더블유아이(BWI)에서 유통하고 있는 패션브랜드, EUI(이유아이)에서 가볍고 착용감이 우수한저소음 수험시계(EUI3102/EUI3202)를 출시한다. 모두의 일상 속에 새로움을 더해 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EUI(이유아이)’의 저소음 수험시계 컬렉션은 활용도가 높은 아날로그 시계로 깔끔한 디자인 및 가벼운 무게(28g), 50m방수 기능과 더불어 시인성 높은 인덱스와 야광핸즈(시,분침), 고품질의 미요타 2035 무브먼트를 사용하여 안정성과 정확성을 높였다. 저소음 수험시계 EUI3102(블랙, 화이트) 및 EUI3202(블랙, 화이트, 네이비) 컬렉션은 이유아이 온라인 공식스토어 및 SHARON WATCH, BWI, LOVA 네이버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에스트라 제공
에스트라 제공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잇칭 크림 MD’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메디뷰티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신제품 ‘아토베리어 잇칭 크림 MD(160g)’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피부 장벽 손상 부위와 가려움을 동반한 건조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사용하는 창상피복재 의료기기(MD/Medical Device)다. 에스트라는 피부 장벽이 손상되면 피부가 건조해져 가려움이 동반될 수 있고, 그로 인해 피부를 긁을 경우 피부 장벽을 다시 손상시키는 악순환을 반복하게 된다는 점에 주목했다. ‘아토베리어 잇칭 크림 MD’는 피부의 수분을 유지시켜 건조함을 감소시키는 동시에, 긁는 행위로 인한 2차 피부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피부에 물리적인 막을 형성해주는 점착성 투명 창상피복재다.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LG유플러스, NFT 생태계 확장한다

LG생활건강과 LG유플러스가 NFT(대체불가토큰, Non-Fungible Token)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NFT 프로젝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LG 계열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웹3.0(Web 3.0) 시대를 준비하는 양사가 새로운 마케팅 접근법을 찾기 위해 맺은 파트너십이다. 양사는 NFT의 소장가치를 높이기 위해 차별화된 NFT 혜택을 제공하고, 향후 에어드랍(무상지급) 수량 및 화이트리스트(우선 구매 권리) 혜택을 각사가 발행한 NFT 홀더(소유자)에 우선 제공해 커뮤니티를 전폭적으로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LG생활건강은 지난 3월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의 세계관을 담아 뷰티 업계 최초로 NFT를 출시했으며, 한국 최초의 제너레이티브 NFT를 발행한 도지사운드클럽과의 협업을 통해 지난 7월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닥터그루트 NFT 2,000개를 완판시키며 NFT 프로젝트를 탄탄히 확장하고 있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