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대한민국 금속장신구 제품안전페어에서 감사패를 받았다.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이 대한민국 금속장신구 제품안전페어에서 감사패를 받았다. /사진=NS홈쇼핑 제공

[한스경제=박슬기 기자] NS홈쇼핑은 지난 2일 JW메리어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22 대한민국 금속장신구 산업안전 페어'에서 감사패를 받았다고 3일 밝혔다. '무니켈 안전기반 확산 우수기업'으로 공로를 인정받은데 따른 것이다. 

'2022 대한민국 금속장신구 산업안전 페어'는 지속가능하고 안전한 금속장신구 유통 기반 마련을 위해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KOTITI시험연구원이 주관해 열린 행사다. 이번 행사는 국가 애도 기간인 만큼 식순에 있던 공로상 감사패 시상식을 배제해 행사를 축소하고 이태원 참사의 피해자를 추모하는 묵념과 함께 차분한 분위기속에서 진행됐다. 

NS홈쇼핑은 법적기준에 의한 안전성 평가를 자율적으로 시행해 협력사의 품질관리를 지원하고, 국가기술표준원 소비자제품 안전기반 조성사업에 참여하여 KOTITI시험원으로부터 제1호 금속장신구 안전제품 우수판매업체 인증을 받는 등 품질관리 노력을 이어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에 국가기술표준원에서 주최한 이번 행사에서 '무니켈 안전기반 확산 우수기업'으로 감사패를 받았다.

김갑종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전무는 "NS홈쇼핑이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적극적인 의지로서 실시해온 품질관리에 대한 꾸준한 노력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당사의 품질관리력을 발휘하여 협력사의 부담은 줄이고 고객에게 안전한 고품질의 상품을 전하며 더불어 지속가능하고 안전한 금속장신구 유통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슬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