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겨울 시즌 메뉴./할리스 제공.
할리스 겨울 시즌 메뉴./할리스 제공.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할리스가 ‘윈터 티라미수라떼’를 포함한 겨울 시즌 한정 메뉴 5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겨울 시즌 메뉴 테마는 ‘멜로우 윈터(Mellow Winter)’로, 부드럽고 달콤한 겨울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아 메뉴를 기획했다. 라떼,스무디,티 등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종류를 다양화했다. 커피와 즐기기 좋은 디저트 메뉴도 리뉴얼해 선보인다. 또한 강한 작가와 협업해 윈터 일러스트를 제작,겨울 시즌 메뉴에 따뜻함을 더했다.

‘윈터 티라미수라떼’는 케이크로 즐기던 디저트를 음료로 구현한 메뉴다. 진한 치즈 풍미와 커피 맛이 잘 어우러진부드러운 겨울 라떼다. 풍성한 우유 거품 위에 코코아 파우더를 뿌리고 달콤한 마시멜로와 귀여운 눈사람 초콜릿을 장식해 눈 내리는 겨울밤을 표현했다.향긋한 베르가못얼그레이 티 베이스에 달콤한 초코가 어우러진 ‘얼그레이 초코 밀크’는 홍차 향과 초콜릿 풍미를 느낄 수 있다.부드러운 우유 거품 위에 푸른빛 콘플라워를 토핑해 티타임 느낌을 연출했다.

이 외에 ‘제주 골드키위 스무디’ ‘제주 영귤레몬티’ ‘우리 고구마 라떼’ 등 과일과 채소를 활용한 메뉴도 마련했다. 

할리스는 오는 30일까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윈터 티라미수라떼’ 및 신메뉴를 포함한 스무디 제품 구매시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쿠폰을 제공한다.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