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가 2022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했다. /사진=신세계그룹 제공
SSG랜더스가 2022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했다. /사진=신세계그룹 제공

[한스경제=박슬기 기자] 신세계그룹이 SSG랜더스 한구시리즈 우승기념으로 그룹 차원에서 '팬 감사제(고객감사제)'를 연다. SSG닷컴, 신세계백화점, 이마트24, W컨셉 등 일부 계열사들은 관련 이벤트를 먼저 시작했고, 다음주부터 본격적인 행사가 진행된다. 

SSG랜더스의 메인스폰서인 SSG닷컴은 오는 30일까지 'SSG닷컴XSSG랜더스 통합 우승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야구단 우승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긴 고객 중 2022명을 추첨해 선수단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22시즌 홈 어센틱 유니폼과 야구공'과 다회용 보랭가방에 각종 먹거리를 채운 '알비백 응원푸드팩', 최대 5만원의 'SSG머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에서는 다이나핏, 스노우피크 등 인기 스포츠웨어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공식 SNS계정과 모바일 앱에 우승 축하 댓글을 작성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조선호텔 숙박 패키지, 아디르 순금 5돈, SSG랜더스 야구점퍼, SSG랜더스 유니폼·모자 패키지, 푸빌라XSSG랜더스 인형 등을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전 점포에서는 모바일 앱 쿠폰 소지 고객이 신세계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BC바로)로 패션·잡화 단일 브랜드 30/60/100만원 이상 결제 시 10% 사은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신세계 제휴카드로 식당가에서 당일 2만원, 식품관에서 당일 3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권을 증정, 와인 코너에서 제휴카드로 당일 5천원 이상 결제 시 50% 할인권(최대 3만원) 증정한다. 

편의점 이마트24는 오는 17일까지 우승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야구관련 먹거리 상품 8종을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 스캔 후 결제 시 2000만원대 카라반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김광현 선수가 좋아하는 반찬으로 푸짐하게 구성한 '김광현 KK도시락'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100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 야구장도시락, 야구방망이김밥, 롱소시지핫도그 등 야구장 인기 먹거리 5종을 BC페이북으로 결제 시 5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패션플랫폼 W컨셉은 오는 13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6시 룰렛 이벤트를 열고 100만 포인트와 할인 쿠폰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박슬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