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가 국내 이커머스 최초로 '네스프레소 커피'를 공식 론칭했다. 박성용 네스프레소 코리아 대표(왼쪽), 김슬아 컬리 대표. /사진=컬리 제공
마켓컬리가 국내 이커머스 최초로 '네스프레소 커피'를 공식 론칭했다. 박성용 네스프레소 코리아 대표(왼쪽), 김슬아 컬리 대표. /사진=컬리 제공

[한스경제=박슬기 기자] 컬리가 국내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 커피'의 공식 판매처가 됐다고 14일 밝혔다. 
 
네스프레소는 직영 오프라인 매장인 네스프레소 부티크와 자사몰인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커피를 판매하고 있다. 여기에 해외 직구(직접구매) 방식의 구입을 허용하지 않을 만큼 엄격하게 유통망을 관리하기로 유명하다. 

컬리와 네스프레소 커피는 지속 가능성의 가치를 추구하는 비전과 철학에서 공감대를 형성하고 향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 경험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 향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 경험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마켓컬리를 통해 선보이는 네스프레소 커피는 총 30종이다. 클래식한 에스프레소 고압 추출 방식을 사용하는 오리지널 시리즈 15종과 혁신적인 회전 추출 방식으로 풍부한 크레마를 구현한 버츄오 시리즈 15종을 판매한다. 
 
컬리는 현재 판매 중인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시티즈, 에센자 미니, 버츄오 플러스 등 커피 머신과 더불어 네스프레소 커피를 컬리온리로 선보이는 만큼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가 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향후 네스프레소와 꾸준한 협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커피 제품을 마켓컬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최윤서 컬리 커머스팀 MD는 "캡슐 커피 시장을 이끌어나가고 있는 네스프레소의 제품을 국내 이커머스 최초로 공식 론칭하게 되어 기쁘다"며 "컬리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슬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