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가 김장 시즌을 맞아 김치냉장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가 김장 시즌을 맞아 김치냉장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전자랜드 제공

[한스경제=박슬기 기자] 전자랜드가 본격적인 김장 시즌을 맞아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면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오는 12월 11일까지 전자랜드 멤버십 가입 고객이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품질 좋은 '해남 해수 정제 절임배추' 20kg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 모델은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의 주요 김치냉장고 모델로 구성돼 있다.

 사은품은 12월 16일까지 김치냉장고 설치가 완료된 고객에게 지급되며, 지급 대상자에게 배송지 입력 안내 문자 발송 후 12월 25일까지 배송지를 입력한 고객에게 매주 목요일에 배송할 예정이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조사 결과 올해는 전년보다 김장 비용이 약 9% 하락한 것으로 나타나 다시 김장을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한다"며 "전자랜드의 이번 김치냉장고 행사를 통해 김장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가계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11월 한 달간 '김치냉장고 페스타'도 진행하고 있다. 행사 기간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과 최대 20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행사 중 특정 기간 김치냉장고 행사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로봇청소기, 전기밥솥 등의 생활 가전 무상 증정 혜택도 제공된다. 추가로 전자랜드 멤버십 가입 회원 중 3년 내 김치냉장고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김치냉장고 구매 장려를 위해 행사 기간 최대 20만 전자랜드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박슬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