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김근현 기자] 굽네치킨 모델들이 16일 오전 서울 종로구 굽네치킨 종각역점에서 100% 남해마늘을 사용한 신제품 ‘남해마늘 바사삭’ 출시를 홍보하고 있다. 굽네 ‘남해마늘 바사삭’은 굽네의 ‘마늘 농가 상생 프로젝트’로 탄생한 새로운 바사삭 시리즈 제품이다. 남해지역에서 생산한 마늘을 다져 오븐에 구워내 고소함과 알싸한 끝맛이 느껴진다.
김근현 기자 khkim@sporbiz.co.kr
관련기사
- [HS포토] 구현모 KT 대표 "초 거대 AI로 혁신 이끈다"
- [HS포토] 공공운수노조 대정부 공동파업·총력투쟁 선포 기자회견
- [HS포토] ESG와 이사회경영은 어떤 관계일까?
- [HS포토] 영화 '탄생'과 함께 떠나는 모험!
- [HS포토]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출시
- [HS포토] 故김종희 한화그룹 창업주 탄생 100주년 기념행사 참석하는 김승연 회장
- [HS포토] 무르익는 가을
- [HS포토] 9개월 만에 서울에 '초미세먼지 주의보' 발령
- [HS포토] 카리토포텐으로 전립선비대증 관리하세요!
- [HS포토] '영국 스타 셰프' 고든 램지 깜짝 방한
- [HS포토] 샌디에이고 김하성에 차량 쏜 애스턴마틴
- [HS포토] 'ESG 우수' 연천군 방문한 서울대 ESG 전문가과정 펠로우들
- [HS포토] 스타벅스 2023 플래너 공개
- [HS포토] 2022 G-STAR 위메이드 해운대 부스 찾은 시민들
- [HS포토] 3년 만에 막 올린 지스타2022...북적이는 발걸음
- [HS포토] 지스타2022 방문한 박형준 부산시장과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
- [HS포토]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 위믹스 상폐 논란에 "리스크 대비하지 못했다"
- [HS포토] 국회에서 열린 ESG 전문가 과정
- [HS포토] 국회에서 열린 ESG 토크콘서트, 뜨거운 열기에 후끈
김근현 기자
khkim@spor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