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제공

 

[한스경제=고예인 기자] LG생활건강의 클린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포근한 감성의 레그웨어 브랜드 ‘삭스어필(Socks Appeal)’과 협업한 홀리데이 에디션 ‘리필 유어 러브(Refill Your Love)’를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비욘드의 대표적인 겨울철 보습 제품과 삭스어필의 포근한 일러스트가 만나 탄생했다. 디자인 작업에 참여한 브랜드 삭스어필은 다양한 곳에서 영감을 얻어 발랄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으로 MZ 세대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레그웨어 브랜드다.

추운 겨울 시린 발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양말처럼 이번 연말, 마음까지 따뜻하게 채워주고자 하는 비욘드 홀리데이 캠페인 메시지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비욘드 동물 보호 캠페인 10주년을 기념하며 동물들의 일러스트를 담은 ‘홀리데이 기프트’ 콘셉트로 기획돼 바디, 헤어, 핸드 베스트 보습 제품들의 대용량 정품은 물론 증정품까지 알차게 포함해 온ž오프라인 각각 구성으로 선보인다.

특히 첫 눈이 오는 날의 설렘을 표현한 시즈널 디자인과 크리스마스 감성을 적용한 감각적인 패키지로 홀리데이 시즌 한정 대용량으로 기획됐다.

한편, 클린 뷰티 브랜드 비욘드의 홀리데이 리필 유어 러브 에디션은 전 제품에 FSC 인증 개입 상자를 사용하고 세트 내장 포밍에 대하여 폐플라스틱으로 만든 재활용 포밍을 사용했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