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제공
프리메라 제공

 

[한스경제=고예인 기자] 프리메라가 신제품 ‘하이드로 글로우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출시한다.

프리메라 하이드로 글로우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피부 층층이 빈틈없는 보습 장벽을 완성하고 피부 속 탄력까지 탄탄하게 케어하는 에센스 토너다. 프리메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혁신적인 ‘에멀젼 블렌딩’ 기술을 적용해 핑크 에멀젼과 에센스 워터의 이중 제형을 구현했다. 두 개의 층이 하나로 섞이도록 흔들면 딸기 우윳빛 에센스 제형이 완성되며, 세안 후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첫 단계에서 사용하면 된다.

이번 제품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면서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일반적인 물 토너나 오일 블렌딩 토너만으로는 아쉬움을 느꼈던 고객을 위해 더욱 빠른 흡수력과 우수한 수분 지속력을 구현했다. 이를 위해 일반 계면활성제가 아닌 피부 세포막과 유사한 형태의 ‘레시틴’을 활용하여 피부 친화력을 높였으며, 더욱 촉촉하면서도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을 완성했다.

프리메라 하이드로 글로우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11월 17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가장 먼저 출시되었다. 선출시를 기념해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후 아모레몰과 SSG닷컴 등 주요 온라인 몰과 올리브영, 시코르,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