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에 지노리1735, 로젠탈 등 명품 식기 브랜드가 대거 입점했다. /사진=컬리 제공
마켓컬리에 지노리1735, 로젠탈 등 명품 식기 브랜드가 대거 입점했다. /사진=컬리 제공

[한스경제=박슬기 기자] 컬리는 늘어나는 '럭셔리테리어(럭셔리+홈인테리어)' 수요에 맞춰 '지노리1735' '로젠탈' 등 명품 식기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한다고 24일 밝혔다.

마켓컬리에서 선보이는 '지노리1735'는 300년의 역사를 간직한 이탈리아 명품 테이블웨어 브랜드다. 체인을 연결한 듯한 기하학적 패턴이 인상적인 '카테네' 라인과 미로 패턴의 '라비린토' 라인의 컵과 접시 세트를 마련했다. 해당 브랜드는 2013년 구찌가 인수하면서 더욱 유명해졌다.

독일 명품 도자기이자 베르사체 그릇 제조사인 '로젠탈'도 입점했다. 케이크 스탠드, 샐러드 볼, 직사각 플레이트 등 총 8개 상품을 준비했다. 이밖에도 'WMF' 냄비 세트, '베르사체' 접시 세트를 선보이고, 빠른 시일 내 '에르메스' '제이엘꼬께' 등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컬리에 따르면 올 4분기(10~12월) 내 입점하는 하이엔드 주방용품 브랜드만 10여 개에 달한다.

컬리는 지속적인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확대를 통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독보적인 물류 안정성을 바탕으로 온라인 시장에서 취급하기 어려운 고급 식기류를 안전하게 배송하고 있다는 게 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총 500여 개에 달하는 프리미엄 주방용품 제품들을 샛별배송으로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조성영 컬리 생활팀 MD는 "최근 홈인테리어 수요 증가로 하이엔드 식기와 냄비 등 주방용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라며 "마켓컬리는 앞으로도 쉽게 접하기 어려운 하이엔드 브랜드와 '컬리온리' 제품들의 라인업 확대를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박슬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