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룹' 중전 김혜수가 가체를 벗고 물미역같이 찰랑이는 머리카락을 자랑하고 있다. 사진=씨드비 제공
'슈룹' 중전 김혜수가 가체를 벗고 물미역같이 찰랑이는 머리카락을 자랑하고 있다. 사진=씨드비 제공

[한스경제=유아정 기자] 중전마마 김혜수가 물염색 원조 씨드비 브랜드 간판 얼굴이 됐다. 

물염색 1위 씨드비는 대표제품 ‘물염색’의 브랜드 모델로 ‘슈룹’ 김혜수를 내세우고 새로운 TV CF를 선보이며 공격적 마케팅에 나선다.

최근 tvn 토일극 ‘슈룹’에서 전형적인 국모의 모습이 아닌 당당하고 발빠른 중전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김혜수는 최근 제 43회 청룡영화상 시상식 MC로도 또한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

김혜수를 내세운 씨드비 물염색 TV CF 역시 당차고 우아한 이미지를 그대로 담아 ‘물염색이 되다’는 제품 특성을 한눈에 표현했다.

'슈룹' 중전마마 김혜수가 당당하고 세련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씨드비 제공
'슈룹' 중전마마 김혜수가 당당하고 세련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씨드비 제공

씨드비 ‘물염색’은 화학 2제(산화제)없이 물과 허브컬러 파우더만 섞어 완성하는 염색약으로, 독자적 기술력이 강점인 초간단 새치 커버 염색약이다.

업체 측은 김혜수의 건강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의 추구하는 방향과 잘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긍정적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