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가 다을달 4일까지 '블프대전'을 진행한다. /사진=버즈니 제공
홈쇼핑모아가 다을달 4일까지 '블프대전'을 진행한다. /사진=버즈니 제공

[한스경제=박슬기 기자] 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홈쇼핑 블프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홈쇼핑 블프대전'에는 홈쇼핑(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공영쇼핑, NS홈쇼핑) 및 T커머스(더블유쇼핑, 현대홈쇼핑 플러스샵, 쇼핑엔티, 신세계라이브쇼핑, SK스토아, 롯데원티비, NS샵플러스)등 총 11개 채널이 참여한다.

이 기간 홈쇼핑모아에서 해당 채널의 방송상품 구매 시 최대 64%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홈쇼핑모아 '오늘의 블프 Pick' 코너에서는 홈쇼핑 인기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 '경동나비엔 초슬림 온수매트' '발뮤다 더 토스터' 등의 상품이 마련됐고, 이벤트 기간 매일 상품 2개씩 선보일 예정이다.

그밖에 이번 홈쇼핑모아 '홈쇼핑 블프대전' 이벤트를 지인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홈쇼핑모아 바로결제 대상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5000 포인트가 지급된다.

 

박슬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