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시험 합격 정보 단권화 교재 및 학습 비법 담아
에듀윌 가입한 수험생 누구나 신청 가능
에듀윌이 검정고시 수험생의 입문을 돕는 ‘핵심개념서 및 기초특강’ 무료 배포한다. /에듀윌
에듀윌이 검정고시 수험생의 입문을 돕는 ‘핵심개념서 및 기초특강’ 무료 배포한다. /에듀윌

[한스경제=김동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검정고시 수험생의 입문을 돕는 ‘핵심개념서 및 기초특강’ 무료 배포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핵심개념서는 검정고시 시험 합격에 필요한 정보를 단권화한 교재다. 검정고시 수험생이 알아야 할 시험 정보를 담았다. 더불어 빈출 개념을 엄선해 정리하고 검정고시 합격에 필요한 필수 공식과 핵심 기출 단어도 수록했다. 최신 출제경향 분석과 단기 합격전략도 함께 제시했다.

기초특강은 영어와 수학 과목을 어려워하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의 검정고시 교수진이 직접 학습 비법을 전하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핵심개념서는 검정고시에 입문하는 수험생들이 합격에 필요한 정보, 개념, 공식 등을 종합해 제작한 교재”라며 “검정고시 수험생들이 핵심개념서와 함께 제공되는 영어 및 수학 기초특강을 적절하게 활용한다면 탄탄한 기본기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핵심개념서 및 기초특강은 에듀윌에 가입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매일 선착순 30명이 받아볼 수 있다.

한편, 해당 이벤트 소식을 에듀윌에서 지정한 검정고시 커뮤니티 사이트에 공유하면 작성한 게시글 수에 따라 바나나 우유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의 선물을 증정하는 소문 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김동수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