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10일 전주 KCC전 시작으로 6회 예정
자세한 사항은 아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선수들 뒤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문구가 보이고 있다. /서울 SK 나이츠 제공
선수들 뒤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문구가 보이고 있다. /서울 SK 나이츠 제공

[한스경제=박종민 기자] 프로농구 서울 SK 나이츠가 공식 스폰서인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와 함께 VIP 특별 프로그램 및 회원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SK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는 익스프레스 회원을 대상으로 프로그램 ‘SK knights VIP Access with amex’를 시즌 동안 실시한다. 구단 1층 R석 관람권 제공과 선수단 버스 및 라커룸 투어, 선수들과 단체 사진 촬영, 아멕스 룸(Amex Room)에서의 웰컴 기프트 및 다과가 제공되는 프로그램을 10일 오후 2시에 열리는 전주 KCC 이지스전을 시작으로 총 6회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별도로 아멕스 전 회원에겐 구단 홈 경기 1층 플로어석 입장권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는 글로벌 결제 기업으로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비즈니스의 성공을 돕기 위한 다양한 상품과 인사이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에서 익스프레스 브랜드의 카드 상품은 국민카드, 롯데카드, 비씨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아멕스 코리아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