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올나잇스탠드 2022' / 피네이션
싸이 '올나잇스탠드 2022' / 피네이션

[한스경제=이수현 기자] 가수 싸이(PSY)의 연말 콘서트 '올나잇스탠드 2022' 티켓이 6일 오픈된다.

싸이의 연말 콘서트 '올나잇스탠드 2022'는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판매된다.

'올나잇스탠드'는 싸이의 대표 겨울 브랜드 콘서트로 지난 2003년 시작해 매년 연말, 관객과 함께하고 있다. 다채로운 퍼포먼스부터 끝을 모르는 러닝 타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는 '막차와 첫차 싸이'를 부제로 밤 11시 42분 시작해 첫차가 다니는 시간까지 뜨거운 밤샘 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매년 화려한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올나잇스탠드'는 이번에도 엄청난 스케일의 무대와 예측 불가한 게스트 라인업으로 한 해의 피날레를 완벽하게 장식할 전망이다.

싸이는 지난 4월 발표한 정규 9집 '싸다9'의 타이틀곡이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가 공동 프로듀서로 협업한 'That That'으로 미국음악 잡지 롤링스톤(Rolling Stone)이 뽑은 올해의 베스트 송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하고 있다. 

싸이의 연말 콘서트 '올나잇스탠드 2022'는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이수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