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8일 라비두스에서 진행
1, 2부로 나눠 풍성하게 구성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이 8일 라비두스에서 '후원의 밤'을 진행했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제공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이 8일 라비두스에서 '후원의 밤'을 진행했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이 8일 라비두스에서 '후원의 밤'을 진행했다.

한기범희망나눔은 9일 "한 해 동안 심장병 어린이에게 생명의 존귀함, 다문화가정 어린이에게 더불어 사는 삶, 농구 꿈나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 함께 사랑과 후원이라는 나눔에 마음을 보탠 분들을 초대해 '후원의 밤'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한기범희망나눔 ‘후원의 밤’은 탤런트 김덕현의 사회로 1부와 2부에 걸쳐 진행됐다. 1부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 한기범희망나눔에 봉사한 우수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한 시상식이 열렸다. 한기범희망나눔상에는 문민서, 박수빈, 박승현, 배하람, 연준호, 이가원이 수상했고, 국회 행정안전위원장상은 박형민 코리아결제시스템㈜ 대표이사, 장어명가철원막국수 이충희, 박찬문 ㈜유일엠에스 대표이사가 받았다.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은 영화배우이자 전 농구선수 박광재, 탤런트이자 MC 박재민, 박종민  ㈜에이치에스컴 본부장이 수상했다. 국회 보건복지부위원장상은 김진태 ㈜유투바이오 대표이사, 박재구 ㈜래피젠 대표이사, 이원일 쾌척한방병원 병원장이 받았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한 해 동안 나눔에 마음을 보탠 분들을 초대해 '후원의 밤'을 진행했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한 해 동안 나눔에 마음을 보탠 분들을 초대해 '후원의 밤'을 진행했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국회 보건복지부장관상은 김성수 세인트클리닉 대표원장, 박정원, 박금영  ㈜위드유인지창의연구원 대표이사가 수상했고, 감사패는 권혁운 대한민국농구협회 회장, 김희옥 한국농구연맹(KBL) 총재, 이병완 한국여자농구연맹(WKBL) 총재, 한현제 ㈜한국생물산업개발 대표이사, 석은주 명지전문대학교 교수, 장예진 국제대학교 경호보안과 학과장, 심창섭 교수가 받았다. 이어진 감사장 시상에는 강연주 ㈜우리와미래 대표이사, 황인천 ㈜한국방염기술 대표이사, 김선환 ㈜하라테크 대표이사, 서대엽 에프지아크스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후원 물품 전달식에서는 ㈜나스포가 스팔딩 농구용품을 후원했다. 아울러 우수자원봉사자 시상식 후에는 한기범 회장의 2022 나눔활동보고와 리틀영탁의 축하무대로 1부를 마무리했다.

2부에서는 후원받은 작품 4점으로 그림 경매가 진행됐다. 이후 팝페라가수 김기종, 가수 래준, 뮤지컬배우 최혁주의 축하공연 무대가 펼쳐졌다. 마지막으로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을 진행하며 '후원의 밤'의 끝을 맺었다.

강상헌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