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윌
./ 에듀윌

[한스경제=박수연 기자] 에듀윌은 세무직공무원 수험생을 대상으로 '굿노트 속지+스티커팩' 무료 배포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프로모션이 성황리에 종료돼 다시 한번 진행하는 것으로 세무직공무원을 비롯한 다양한 직렬의 공무원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프로모션 신청을 마친 수험생은 데일리, 위클리, 단어장, 오답노트로 구성된 굿노트 속지를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각 수험생들은 학습 전략 및 계획을 설정할 수 있다.

굿노트는 학습계획을 세우고 일주일간의 계획을 기록할 수 있는 데일리 플래너와 위클리 플래너로 구성돼 있다. 또 모르는 단어만 따로 정리해 학습할 수 있는 단어장과 틀린 문제를 복습할 수 있는 오답노트가 제공된다.

에듀윌은 굿노트 속지와 스티커팩을 활용해 학습한 필기 및 사진을 인증한 수험생을 위한 '인증샷 콘테스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3세대, 피자 세트,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개인밀착형 학습을 지원하는 ‘합격패스’를 론칭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9급 공무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 주요 온·오프라인 과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며 “또 과정에 따라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혜택도 포함된다”고 설명했다.

박수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