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박슬기 기자] ◆ G마켓, '할리데이비슨 모터바이크 판매

G마켓 '할리데이비슨 모터바이크'를 단독으로 판매한다. /사진=G마켓 제공 
G마켓 '할리데이비슨 모터바이크'를 단독으로 판매한다. /사진=G마켓 제공 

G마켓은 오는 28일까지 '할리데이비슨 모터바이크'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 모델 3종을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 할리데이비슨의 완성형 모터바이크를 선보이는 것으로, 모터바이크 외 할리데이비슨 브랜드 공식 의류 및 일부 부품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할리데이비슨의 대표 모터바이크로 '팻 밥114' '헤리티지 클래식 114' '팬 아메리카 1250 스페셜' 등 3종이다. 원하는 모터바이크의 옵션을 선택한 후, 주문 및 결제, 상담 절차를 거쳐 구매할 수 있다. G마켓 프로모션 페이지에서만 선보이는 특전도 마련했다. 할리데이비슨 모터바이크를 구매한 고객에게 50만원 상당의 마일리지도 제공한다. 할리데이비슨 오프라인샵에서 사용 가능하다.

23일 금요일에는 '팻 밥 114' 모델을 G마켓의 데이 특가딜인 '슈퍼딜' 코너에서도 선보여 접근성을 높였다. 할리데이비슨 마니아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할리데이비슨의 정품 의류와 부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할인쿠폰도 선보인다. 할리데이비슨 의류와 부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12% 중복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정준식 G마켓 스포츠/자동차팀 매니저는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할리데이비슨 모터바이크를 판매한"며 "G마켓만의 특전과 함께 공식 상품을 선보이는 만큼, 라이더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쿠팡, 2022 크리스마스 전문관 운영

쿠팡이 '2022 크리스마스 전문관'을 운영한다. /사진=쿠팡 제공 
쿠팡이 '2022 크리스마스 전문관'을 운영한다. /사진=쿠팡 제공 

쿠팡은 이달 25일까지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을 한데 모은 '크리스마스 전문관'을 운영한다. 크리스마스 전문관에서는 완구, 패션잡화, 뷰티, 키친, 가전 등 다양한 선물용 상품과 연말 파티용품, 음식 등을 테마별로 선보인다. 

테마는 '크리스마스 메인'부터 아이들이 선호하는 상품들을 모아 놓은 '아이 선물관', 가족, 친구, 연인 등에게 선물하기 좋은 '연인·소중한 사람 선물관', 파티 푸드와 용품을 살펴볼 수 있는 '파티 준비', 실내를 연말 분위기 가득하게 꾸며줄 '홈데코'까지 총 5개로 분류했다. 

일부 카테고리에서는 상품을 더욱 세분화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였다. '아이 선물관' 상세 페이지로 접속하면 연령, 선호하는 캐릭터, 놀이 취향, 가격대 등에 따라 맞춤형 상품을 살펴볼 수 있다. '연인·소중한 사람 선물관'은 패션, 뷰티, 전자기기, 건강식품 베스트 상품부터 성별에 따라 선호하는 상품 키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파티 준비' 카테고리에서는 다음 날 새벽 로켓프레시로 받아볼 수 있는 파티 푸드와 스낵, 케이크 등을 빠르게 주문해 연말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홈데코' 카테고리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품, 조명, 무드등 등을 최대 50% 한정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23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베스트 상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릴레이 브랜드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더욱 다양한 카테고리로 상품을 구성했다"며 "브랜드 할인, 로켓프레시 등 쿠팡이 제공하는 혜택을 활용해 고객분들이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랜드 미쏘, IFC몰 매장 리뉴얼 확장 오픈 

이랜드 미쏘가 IFC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이랜드 제공
이랜드 미쏘가 IFC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이랜드 제공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23일 IFC몰에서 리뉴얼 매장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미쏘 IFC몰 매장은 엔데믹 이후 출근룩을 찾는 인근 직장인 고객 증가로 전년대비 50% 이상 매출이 성장했고, 고객에게 더 풍성한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매장 리뉴얼에 돌입했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미쏘 IFC 리뉴얼 매장은 기존 매장의 1.5배 수준인 120평 규모로 확장함과 동시에 L1층에서 L2층으로 이동했다. 이와 더불어 매장 전면에 그레이스톤&아이보리 색상에 조명을 입혀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공간을 완성했고, 쇼핑 동선 재구성 및 탈의 공간 확장을 통해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쾌적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이랜드 미쏘는 올해 수익 관점으로 매장을 재배치하고, 기존 주요상권 매장 리뉴얼 및 신규매장 오픈을 통해 안정적인 매출 및 수익구조를 만들었다.

실제로 지난 16일 건대스타시티점 신규 오픈을 시작으로 22일 고척 아이파크몰 신규 오픈, 23일 IFC몰 리뉴얼 매장을 오픈하며, 12월에만 3곳의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22년 한해는 국내 주요 매장을 리뉴얼하고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고객의 오프라인 매장 경험 극대화에 집중했다"라며 "23년은 프리미엄 아울렛을 중심으로 100~150평의 대규모 신규 매장 을10개 정도 오픈해 공격적으로 확산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티몬xFC서울, 21일 'FC서울 주장단 팬 사인회' 성료

티몬과 FC서울이 21일 개최한 'FC서울 주장단 팬 사인회'가 팬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사진=티몬 제공 
티몬과 FC서울이 21일 개최한 'FC서울 주장단 팬 사인회'가 팬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사진=티몬 제공 

티몬과 FC서울이 21일 개최한 'FC서울 주장단 팬 사인회'가 팬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21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신사동 티몬 본사 1층, 장애 청년들과 함께하는 카페 TWUC(툭)에서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총 300여명의 팬들이 참여했다. 티몬은 19일 오후 3시부터 '사인회 전용 0원딜'을 공개하고 참여자들을 선착순 모집 했으며, 1분도 채 되지 않아 마감됐다.

이날 2022 카타르월드컵에 출전한 나상호, 윤종규 선수와 더불어 FC서울의 간판 멤버인 이상민, 조영욱, 김진야 선수 등 총 5명이 참여했다. 선수들은 현장에서 사인회와 함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단체 사진 촬영을 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또, 장애 청년들과 함께하는 카페 TWUC(툭)를 응원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사인회가 열린 카페 TWUC(툭)은 티몬이 국내 이커머스 최초로 운영하는 1호 장애인 표준사업장이다. 이번 'FC서울 주장단 팬 사인회'는 국내 이커머스 1호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카페 TWUC(툭)의 설립을 기념하고 발달장애인 바리스타들의 자립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됐다.

FC서울의 주장을 맡고 있는 나상호는 "FC서울을 대표하여 이렇게 좋은 행사에 참여하게 돼 영광이다. 또한 오랜만에 팬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행복하다. 앞으로도 이런 좋은 기회가 있다면 팀원들과 동참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성호 티몬 제휴사업본부장은 "FC서울의 대표 멤버들이 참여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장애인 고용과 인식개선의 필요성 또, 그 의미를 나누는 뜻 깊은 자리였다"며 "장애인과 소외 계층에 실질적인 도움을 전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홈쇼핑모아, 홈쇼핑 7곳 최대 16% 할인 '홈쇼핑 선물 대전' 진행 

홈쇼핑모아가 '홈쇼핑 선물 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홈쇼핑모아 제공 
홈쇼핑모아가 '홈쇼핑 선물 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홈쇼핑모아 제공 

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홈쇼핑 선물 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까지 진행되는 '홈쇼핑 선물대전'은 홈쇼핑에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홈쇼핑(롯데홈쇼핑, NS홈쇼핑) 및 T커머스(쇼핑엔티, 신세계라이브쇼핑, SK스토아, 롯데OneTV, NS샵플러스)등 총 7개 채널이 참여한다.

이 기간 홈쇼핑모아에서 해당 채널의 방송상품 구매 시 최대 16%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홈쇼핑모아 '아울렛' 코너에서는 '2022 연말 브랜드 어워드' 기획전도 함께 진행된다. 올해를 빛낸 홈쇼핑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박슬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