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 제공.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이디야커피가 더 크고 깊은 맛의 ‘NEW아메리카노’ 출시를 기념해 두 달간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디야 ‘NEW아메리카노’는 이디야 커피연구소에서 오랜 연구개발과 테스트를 거쳐 기존과 같은 가격에 더욱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부응하고자 기획됐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22일부터 전국 매장의 ‘아메리카노’를 ‘NEW아메리카노’로 변경했다. 기본 사이즈는 라지(Large∙18oz)로 커지고,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해 기존과 같은 가격에 더 크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NEW아메리카노’를 제공하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NEW아메리카노’ 출시를 기념해 전국 3000여 가맹점에 약 20억 원 상당의 원두를 비롯한 기타 원부자재를 지원하는 한편 고객들을 위한 경품 제공 등 총 10억 원 규모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는 2월 21일까지 매장에서 ‘NEW아메리카노’ 구매 후 ‘이디야 멤버스’ 스탬프를 적립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10명)에게 레이 캠핑카 반디 ▲2등(30명)에게 LG그램16 노트북 ▲3등(50명)에게 아이패드 에어 ▲4등(3,108명)에게 이디야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적립 횟수에 따라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행사 기간 아메리카노 최다 적립자에게는 ▲LG 올레드 갤러리 EVO(1명) ▲LG 시그니처 냉장고(1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2일 이디야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이 외에도 G마켓,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BC카드 등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8일까지 14일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NEW아메리카노를 포함한 커피 음료 4종 모바일 상품권을 20% 할인된 금액에 구매 가능하며, 모바일 상품권 3장 이상 구매 시 장바구니 5% 추가할인 쿠폰도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내달 8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BC카드 마이태그를 통해 NEW아메리카노 라지 사이즈 한잔 구매 시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더 크고 깊게 즐길 수 있는 ‘NEW아메리카노’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디야 ‘NEW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캠핑카의 행운을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